2021

맛과 멋을 다 갖춘 함평 카페 녹유원 추천

매일라온 2021. 3. 19. 21:12
728x90

녹유원

 

주소: 전남 함평군 대동면 대동길 101 (우)57145


이곳은 함평에 있는 카페
녹유원입니다.

 

휴무일: 월요일

 

함평은 월요일 쉬는 곳이 많은 거 같아요

참고로 딸기케이크로 유명한 키친205도 월요일 휴뮤입니다. 

예쁜 카페


언뜻 보기에 카페인 줄 몰랐어요!
펜션 느낌도 들었어요

한옥카페


특이하게도 한옥 카페더라구요
한옥은 전주에서 주로 보고,
평소엔 보기 힘든거 같은데..
이렇게라도 봐서 좋았어요


이날은 하늘도 너무 예쁘고
맑고 깨끗하고
날씨가 최고인 날인 거 같아요 ㅎㅎ

움집??


처음엔 저기가 움집 같아 보였는데 ㅋㅋ
막상 못 물어봤어요 ㅎㅎ
들어가서 물어본다는 걸 까먹었어요

녹유원


녹유원!
정말 집 같은 느낌이에요
카페가 아니라
그래서 더 좋고, 어르신분들이 특히 좋아하실 거 같았어요


녹유원 메뉴판


다양한 것들을 팔고 계시더라구요
특히 커피를 잘 안 마시는 저한테는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연근+우유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그냥 무난한 블루베리+우유를 선택했어요
제 친구는 황차를 선택했구요

 


너무 예쁘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할머니댁 온 느낌이었어요

 


밖에서 보는 풍경도 너무 예쁘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밖에 애들이 뛰어다닐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만큼 넓고 좋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잘 되어있구
진짜 이런 집에서 살면 좋겠다 했어요


저 멀리 보이는 그네도 타고 싶었는데..
이 날 비가 와서...
탈 수가 없었습니다.

 

황차, 블루베리우유


짠!! 마치 조선시대 다과상 같아요 ㅋㅋㅋ
제가 시킨 건 블루베리 우유인데
진짜 생블루베리에 우유를 넣은 맛인데!!
맛있어요! 건강한 느낌도 들어요


그리고 황차!!
다도 하는 시간도 갖고
여유도 부리고

또, 저 가래떡구이는 그냥 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했어요!!
가래떡엔 꿀!! ㅎㅎ
덕분에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었어요

황차


이렇게 있으니 정말 조선시대 ㅎㅎ


황차는 그렇게 쓰지도 않고
뜨겁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블루베리우유


블루베리우유!
진짜 맛있어요!!
다음엔 쌍화차 마시러 또 갈려구요 ㅎㅎ

블루베리우유


이렇게 층이 분리되어있기도 했어요
우유랑 블루베리랑 갈아서 그런가봐요


가래떡구이엔 꿀!! ㅎㅎ
최고의 간식 조합
떡도 바삭하고 꿀도 달달하니

 


계속 있고 싶은

함평 카페 녹유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