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나주혁신도시 KUNG FU TEA (쿵푸티) 패션후르츠 QQ쥬스 , 흑당버블 아이스크림 밀크폼 홍차라떼

매일라온 2021. 4. 14. 01:49
728x90


안녕하세요!!
매일라온이에요~~

저는 버블티 마니아인데
나주 혁신도시에 쿵푸티가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주소는 전남 나주시 전력로 2 1층입니다. 

 

메뉴판


후르츠티, 에이드, 스무드, 밀크폼, 따뜻한 메뉴,
커피, 밀크티, 라떼, 프리미엄, 오리지널, 어린이 메뉴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는데요!!


KUNGFU TEA MENU


사진으로 보면 양이 다들 커 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밀크티 부분

밀크티 파트!!

다양한 밀크티 부분!!
담에 흑당도 도전해야겠어요~

프리미엄 부분


프리미엄 파트!
전 여기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밀크폼 홍차라떼를 시켰어요 ㅎㅎ

이름도 길어서.. 어떻게 외워서 말하나 했는데
다행히 키오스크가 있어서 이럴 땐 편한 거 같아요

밀크폼 부분


밀크폼 파트!

메뉴가 많지 않은 부분이지만,
그래도 궁금한 밀크폼 음료들 인 거 같아요

라떼 부분


라떼 파트!

담엔 딸기허니라떼나 유기농 제주녹차라떼도 마셔볼려구요!

 


요건 서비스로 받은 음료인데

이름은 후르츠티킹이구요!

과일이 오렌지, 자몽, 사과가 들어있었어요

 

다 마시고 과일까지 먹으니 일석이조 같았어요!

음료와 과일 ㅋㅋㅋ

 

4월 한 달간 음료 하나를 하면 후르츠티킹이나 다른 음료를 하나 준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듣고 무척 기뻤답니다 ㅎㅎㅎ


서비스로 받은 건데도
굉장히 과일도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패션후르츠 QQ쥬스


패션후르츠 QQ쥬스
친구가 시킨 음료인데
밑에 있는 펄 종류가 무려 3가지라고 합니다.


흑당 버블, 코코넛, 곤약 이렇게 3개가 들어있는데
역시 QQ는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무엇보다 굉장히 길어서 양이 많아 보여요 ㅋㅋㅋ
실제로도 많은 거 같아요
특히 펄 같은 게 종류도 많고, 양도 많아서
밥 대용으로 먹어도 될 거 같아요

흑당버블 아이스크림 밀크폼 홍차라떼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밀크폼 홍차라떼
제목이 길어서 에휴.. 하고 한숨이 나오는 ㅎㅎㅎ
담에 그냥 흑당 버블을 시켜서 마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부드러운 거 같아요
밀크폼의 영향도 있겠지만요 ㅎㅎ

얼음은 거의 없게 하고, 그랬는데
펄이 특히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은 솔직히 공차가 더 나은 거 같은데..
그 펄을 씹을 때마다 흑당 맛이 느껴져서
최고였어요


중국 스타일의 디자인인 거 같아요

마치 중국집 같기도 한 ㅋㅋㅋㅋ

날씨가 좋아서 햇빛도 쨍쨍했던 날이었어요!

당 충전도 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오늘이었어요!

내일도 내일모레도 해피한 날이길!!

여기까지 나주 혁신도시 쿵푸티 소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