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함평 맛집 추천 화랑식당에서 육회비빔밥

매일라온 2021. 2. 21. 22:53
728x90

화랑식당 메뉴판


함평 유명한 맛집인 화랑식당에 다녀온
매일라온입니다!

 

주소는 전남 함평군 함평읍 시장길 96입니다.

 

화랑식당입니다!!


 

육회비빔밥의 가격은 8,000원입니다.

 

그리고 육회비빔밥 특의 가격은 12,000입니다. 

 

그 밖에 생고기나 육회, 구이도 판다고 합니다. 

 

담엔 육회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ㅎㅎ

 

 

선지국 ㅎㅎ

 

제가 좋아하는 선지국, 그리고 동치미와 김치, 양파절임
동치미 앞에 있는 건 돼지비계입니다!

돼지비계는 좀 이따 비빔밥에 함께 비벼 먹으면
더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육회 비빔밥은 많이 먹어봤는데..
돼지비계를 넣어 먹은 적은 처음이었어요

 

육회비빔밥 맛있게 먹는 방법


육회 비빔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고추장 적당량, 돼지비계 한,두젓가락
비빔밥에 넣으셔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무채지,겉절이도 함께
비벼드셔도 맛있습니다!

라고 적혀있어서
그대로 먹어봤어요 ㅎㅎ

 

육회비빔밥

 

윤기가 흐르는 비빔밥~

위에 고명이 많아서 육회도 안 보일 지경이에요

비주얼 최고


지금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이제까지 먹어본 육회비빔밥 중에서
가장 위에 올라간 것들이 많은 거 같아요!

계란고명도 들어가고, 시금치도 보이고
김가루와 깨까지!!

육회 보이는 비빔밥, 돼지비계

 

계란 고명을 치우니
빨간 육회가 보이네요!!

참고로! 이 집은 익비도 있으니
생거 못 드시는 분들은
익힌비빔밥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고추장도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비빔밥엔 역시 고추장이죠!!

고추장을 푸는데 잘 안 떨어지더라구요!!

 

비계 넣고


돼지 비계 넣고
이제 비빌 준비!!


 

 
어때요? 맛있어보이나요??

고추장을 조금 넣어서
색깔이 빨갛지 않지만..

전 겉절이나 김치랑 같이 먹으니
궁합이 최고였어요!!


함평에 오신다면..
게다가 그날 비빔밥이 땡긴다면
화랑식당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