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빽다방 완전초코바나나 빽스치노,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냠냠~

매일라온 2021. 1. 30. 00:12
728x90

 

빽다방 광주충장점2호점


빽다방


빽다방은 정말 궁금했는데..

광주에 쇼핑할겸 놀러가서
이렇게 가게 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한산한 카페 내부였다.

그래도 종종 손님은 있었지만..
대부분 테이크아웃으로 시키셨다.


이렇게 넓은 곳에..


이렇게 넓은 곳에 코로나가 있기 전엔
많은 손님들이 있었을 텐데..
라는 생각이 들며

안타까웠다.

그리고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우리 모두 안전해지길..

완전초코바나나 빽스치노.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내껀 초코바나나 빽스치노
친구껀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완전초코바나나 빽스치노는 SOFT로 4000원
피스타치오 빽스치노는 SOFT로 5000원이다.

피스타치오 빽스치노


빽다방은 처음이었고
빽스치노도 처음이었는데..
양이 엄청났다.

위에 올려져있는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피스타치오 빽스치노는 약간 호불호가 엇갈릴만한 맛이에요!

전.. 누가 사주면 먹을 맛이에요!

굉장히 맛이 센 느낌이에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결론은
= (개인차가 꽤 있을 거 같아요)

초코바나나 빽스치노

달달한 초코바나나 빽스치노!

초코칩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한입 먹으면 당이 확 올라왔어요~~

기본적으로 빽스치노는 양이 많아서..

배고플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당 떨어졌을때도요

바나나가 포함되어서
바나나 특유의 텀텀함이 느껴졌어요

초코바나나 조합은 괜찮았어요

하지만
담엔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도
맛이 궁금해서 사먹을 거 같아요

 

위에서

하늘에서~
찍었더니

초코칩이 가득!!

정말이지 하나 다 먹으니 배가 불렀어요 ㅎㅎ

가성비 갑인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을 섞었더니 그라데이션이 되서
더더욱 예뻐보이죠?

게다가 맛도 더 있더라구요

전 평소에 위에 뭐 올려있으면
잘 안 섞어먹는 편인데..

이건 섞어먹어야 이득이겠더라구요!



가득가득한 빽스치노

정말이지 먹는데 한참 걸렸어요 ㅋㅋ


어디 구도가 예쁠까 고민하며
찰칵찰칵 했는데

이 사진이 젤 잘나온 거 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