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동생 졸업식 그리고 딸기우유!

매일라온 2021. 1. 14. 18:52
728x90


2021년을 맞이해서
처음으로 쓰는 게시물 같네요 ㅎㅎㅎ

동생이 졸업을 했어요!
코로나19로 인해서 졸업식에 가진 못했지만!!
대신 집에서 축하했답니다~~

흰장미

너무 예쁜 흰장미를 가져와서
너무 좋아서
계속 찰칵찰칵 사진을 찍었어요

졸업장!!

졸업장!! ㅎㅎ
상장이 좋은지 계속 옆에 두고 있는 동생 ㅋㅋㅋ

역시 귀여워요!!


흰장미의 꽃말은 순결, 존중이라고 합니다!!

예쁘기도 한데 멋진 뜻까지 담겨있어서 좋네요!!

 


전 제 동생이 이 꽃의 꽃말처럼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물론 저도 그렇게 살아야겠어요!!)


요즘 화훼농가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어렵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꽃이 한송이라도 집에 있으니
기분도 좋고, 분위기가 달라지는 거 같아요!


종종 꽃도 사서
기분 전환도 하고, 그러면 좋을 거 같아요!


집에 있는 뽁뽁이도 사진에 나와버렸네요 ㅎㅎㅎ

동생 뿐만 아니라
올해 졸업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새로운 시작 응원합니다~~

카페 보리라는 곳인데

 

이곳에서 산 딸기우유입니다!!


100% Real 딸기우유인데!!

생딸기, 우유, 비정제원당으로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길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갔을 때 직접 만들어주셨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적어도 2일 내에 흔들어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마셔봤는데 흔들어 마셔야 딸기와 우유가 적당히 들어와서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들고 다니니 마치 예전 느낌이 났어요

 

마침 학교 근처도 지나가고 그러니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