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와 치즈 그리고 라떼!

매일라온 2020. 10. 4. 17:44
728x90

얇은치 꽉찬속 김치만두


오늘은 풀무원 꺼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를
먹어봤습니다!

영양정보나 조리법


영양정보 400g이고, 640kcal
그리고 10개 들어있습니다.

즉 1개당 40g입니다.

찐만두, 군만두, 만둣국,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의
여러 방법으로 만두를 먹을 수 있도록 설명도 참조되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만두


전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에
만두 4개를 먹기로 했습니다.

시간은 10분 정도입니다!

종이호일 깔고 10분 후 만두


10분 동안 만두를 쪘는데
아래 부분이 덜 익어있어서
반대로 돌려서 5분 정도 더 익히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집에 있는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먹을 예정이라서

어차피 한번 더 익히기 때문에 패스했습니다!

그릇에 꽉 찬 만두


그릇에 가득 넣으니
뭔가 먹지 않았어도 배불러 보이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

이렇게 적당히 익힌 만두를 그릇에 넣고

이태리안 피자치즈


소와 나무 꺼인 이태리안 피자치즈를 넣어줍니다.

다른 치즈도 좋아하지만,
저는 특히 피자치즈를 제일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쭈욱 늘어나는 맛이 있기 때문인 거 같아요!

 

치즈에 덮힌 만두


치즈를 아낌없이 만두 위에 뿌려줍니다!!

치즈는 역시 많을수록 좋더라고요!

치즈는 비싸지만, 너무 맛있어서 한번 쓸 때 이렇게 펑펑 쓰게 되는 거 같아요 ㅠㅠ

하얀 치즈와 빨간 김치만두의 조합!


전자레인지에서 1분 정도 돌리니
이렇게 치즈가 잘 녹았습니다!

햐안 치즈와 빨간 김치만두.. ㅎㅎ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요 ㅠㅠ

와플 모양처럼 멋지게 뿌릴려고 했던 케찹 ㅎㅎ


케첩을 와플 모양처럼 멋지게 뿌리려고 했는데
다소 실패한 듯했어도
그냥 봐주세요!

치즈가 너무 많아서 좀 느끼할 수도 있을 거 같아서
명랑 핫도그가 생각나서 케첩을 뿌려보았습니다!

쭉 늘어나는 치즈 ㅠㅠ


쭉 늘어나는 치즈 ㅠㅠ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ㅎㅎ

만두와 치즈가 쭈욱!


이렇게 치즈에 덮인 만두를 잘 싸서 먹었습니다!
그 맛은 최고!!
풀무원 김치만두도 엄청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깍두기가 들어갔다고 하던데.. 정말로 씹혔어요
그래서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치즈는 역시 배신하지 않아요!
매운 거랑 특히 잘 어울리는데

이 김치만두는 맵지는 않아도 잘 어울렸어요

김치만두도 얇은 피 속의 꽉 찬 속 맞는 거 같아요!

홈메이드 라떼


집에서 만든 라테.. ㅎㅎ
커피 잘 안 마시는데 이 날은 땅겨서 마셨어요

오늘은 마지막 연휴 날인데 잘 보내시고,
내일부터 월요일인데 다시 힘내자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