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0% 국산 백미로 만든 <자연드림 백미누룽지 리뷰>

매일라온 2020. 9. 27. 11:55
728x90

 

 

자연드림 백미누룽지

 



안녕하세요!
매일라온이에요~
오늘 자연드림 백미 누룽지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산 거는 아니고, 동생이 선물 받은 거예요!
< 참고로 광고 아니에요! >


 

국산 100% 백미누룽지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까지
내용량은 200g  
용량이 대략 밥 한 공기인 거 같아요!
원재료명 및 함량은 유기농 백미(국산) 100%


 

물에 풍덩 누룽지

 


백미 누룽지를 맛있게 드시는 방법
물 400~500(2컵 분량)에 백미 누룽지 60~70g을
넣고 10분~20분 정도 끓인 후 드세요

라고.. 제품에 써져있었지만..

요리는 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적당한 양의 물과 누룽지를 넣어서
끓이기 시작했어요!!

 

 

누룽지 끓고 있어요~ Don't touch

 



보글보글! 바글바글!
너무 맛있어 보이죠?
바쁜 아침을 보내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두 요즘 수업 듣느라 아침을 제대로 안 먹고
아점을 먹고 있지만.. ㅎㅎ

누룽지를 아침에 먹으면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먹기도
속이 뜨끈해지고, 배도 부르고



 

뽀얀 누룽지!?

 



누룽지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배도 고프고, 초초해서
그냥 누룽지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좀 딱딱한 점은 빼고..
계속 먹으면 치아가 안 좋아질 거 같아서
그냥 이렇게 끓여먹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완성! 누룽지탕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누룽지 끓이는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먹게 되었어요
제가 정확히 몇 분 정도 끓인 지는 모르겠지만
누룽지를 맛 보니 밥알이 살아있다고 해야 하나?
딱딱한 느낌이 있어서 저한테 별로였는데
제가 더 끓여야 했는데 너무 조금 끓여서 그런 거 같아요!

 

김치 올려진 누룽지

 



김치에 올려서 먹어도 대박!
완전 최고의 조합이에요!
다른 반찬 필요가 없어요
완전 누룽지 도둑

누룽지를 이용한 요리들을 이용할 때도 사용해도
편하고,
무엇보다 자연드림 제품들은 국산 제품이나
유기농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어린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 같은 것들도
많으니 추천드려요!


누룽지가 끓고 있는 동영상인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올려요!


누룽지가 바글바글 끓고 있는 동영상이에요
 

김치 딱~ 누룽지에다!! 완전 김치도둑!!~

 
다 된 누룽지에 김치 딱~

아이고 맛있다!



오늘도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명절인 추석!
모두 잘 쉬시고, 맛있는 음식들도 드셔서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전 다음 주 토요일에 또 포스팅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