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요거프레소 버블 요거트 스무디 밀크티& 딸기

매일라온 2020. 11. 10. 23:08
728x90

호,구마 시리즈


매일라온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녀온 요거프레소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호,구마 시리즈로 나온 제품!!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학교 근처 요거프레소인데..
오늘 따라 펄이 먹고 싶어서
이렇게 가게 되었습니다.


흑당 버블티 시리즈도 있고.
밀크폼 버블라떼도 있고..
버블 많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요거프레소는 뭐니뭐니해도
메리 시리즈가 최고인 거 같아요!

전 특히 메리 딸기!!
이제 곧 딸기철이니 기대가 되네요!!

메리 딸기를 보면 진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나서
너무 좋아요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메뉴들


요거프레소는 제 근방에 많이 없어서
간혹 땡기는 거 같아요!

요거트아이스크림 그 특유의 맛이 너무 좋아요!
약간 순수, 퓨어 그 맛인 거 같아서 ㅎㅎ

메뉴판1

요거프레소 메뉴판입니다.
제가 상세히 잘 찍어야하는데..
담엔 잘 담기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하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이나
잘 찍는 법을 배워할 거 같더라구요!

여러분들께 잘 보여드려야 하니까요!! ㅎㅎ

메뉴판2

메뉴판엔 눈길 안 가고
그 아래 살짝 보이는 와플에 시선이 가는 건 왜이죠? ㅎㅎ

전체적으로 밥값만큼 디저트값이나 음료값이 드니까..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요거프레소도 전체적인 음료 단가가 낮은편은 아니라서..

간혹 큰맘을 먹고 간답니다!!

 

밀크티 버블요거트스무디 / 딸기 버블요거트스무디

드디어 나온 주인공!!
학교 근처 공차가 없어서.
요거프레소로 대체한 이 메뉴!

왼쪽 기준으로
밀크티 버블요거트 스무디
딸기 버블요거트 스무디
입니다!

비주얼 최고!
버블버블 하네요!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은 요거트맛!
그리고 버블(펄)도 너무 맛있었어요

밀크티맛은 홍차가 굉장히 진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향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딸기맛은 펄이 좀 더 새콤달콤한 느낌
중간에 햐안 부분은 생크림
그리고 밑부분은 메리딸기 밑부분과 맛이 같았어요!

다음엔 메리딸기나 다른 맛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