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바르다 김선생 목포남악점! <인기 메뉴 제품인 크림치즈 호두 김밥과 매운 제육 쌈 김밥 그리고 갈비 만두, 새우 표고 만두 후기>

매일라온 2020. 10. 31. 22:54
728x90

 

바르다 김선생 목포남악점 메뉴판

 

 

일주일 쉬고 돌아온 매일라온입니다.

그동안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가 제한 되고 그랬지만, 그래도

잊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매일라온이 되겠습니다.

 

 

 

전화번호: 061-281-1881

주소: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 71 더트리폴리앙아파트 상가동 108호

도로명 주소: 무안군 삼향읍 남악3로 71
지번: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04

영업시간: 10:00~22:00


 

저는 우선, 바르다 김선생에 처음 가 보는 거라서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그래서 메뉴 선정도 인기가 있는 메뉴 위주로
선택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크림치즈 호두 김밥

 

 크림치즈 호두 김밥!
호두는 안 들어간 김밥이었어요!
오이, 단무지, 당근 등등이 들어가있지만
매우 맛있었죠!

여름철에 먹기 딱 좋을 거 같았어요!
오이 등등의 채소들도 들어가서 더더욱 건강한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렸어요!

 

친구랑 같은 먹은 저녁


저녁을 친구랑 같이 먹었는데
만두 2세트, 김밥 2세트 이렇게 시키니
엄청 푸짐한 양이 되었어요!

다른 김밥은 매운 제육 쌈 김밥인데
정말 쌈 김밥 같았어요!
쌈은 맛있잖아요! ㅎㅎ

상추와 매운 제육, 단무지 등등이 들어가있는데
저는 매운 거 잘 못 먹는 사람이지만,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물론 종종 매워서 물을 마셨지만 ㅋㅋ

 

갈비 만두, 새우 표고 만두

비비고 만두는 원래 좋아하는데
이 바르다김선생에서는 비비고 만두를 이용하니
당연히 맛있겠죠?

몇 년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들이
만두를 맛있게 먹었던 게 생각이 나는 거 같았어요!

갈비만두는 달았어요! 그리고 맛있었어요!
물론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고기 만두에 좀 단 느낌이었어요

새우표고만두는 굉장히 향이 좋았어요!
새우 특유의 맛과 식감도 한몫을 했고요
표고 특유의 향이 좋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갈비만두보다 새우표고만두가 더 맛있고, 덜 물렸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목포 남악에서 좋은 시간을 잘 보냈습니다.

다음 꼭 다시 놀러가서 맛난 것들 많이 먹고싶네요!!

바르다 김선생의 마음가짐~

 

 바르다 김선생의 마음가짐을 보니
뭔가 믿음직스럽군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 모두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