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광주 동구 충장로 맛집 미미당 치즈돈까스+냉모밀 세트!!

매일라온 2021. 10. 12. 23:23
728x90


지도




주소: 광주 동구 충장로 93-12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일 11:00 ~ 21:00
토 11:30 ~ 21:00
휴무일: 화요일


광주 동구 충장로에 밥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광주 동구 충장로의 맛집이라고 하길래
오랜만에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스프

배고팠는데.. 스프가 나와서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굿굿!!
부드럽고 맛있었다.

냉모밀

그 후 저는 치즈돈까스+냉모밀이 시켰는데
냉모밀이 먼저 나왔다!!

비주얼만큼 맛있었다.
더 설명하자면 딱 냉모밀 맛? ㅋㅋㅋㅋ



메뉴판

연어초밥도 팔고 있는 곳인데..
다음엔 연어초밥 먹으러 오고 싶다 ㅎㅎ

사랑가득 돈까스

소스에 하트♡ ㅋㅋㅋ
치즈돈까스!!
딱 봐도 치즈가 많이 들어있을 거 같은 느낌!


치즈가득

양배추도 많이 넣어주셔서 감사했다!!
소스도 딱 짜지도 않고 돈까스와 잘 어울렸다.


음식 모드로 찍은 냉모밀 컷!!

고추냉이는 개인취향일 거 같다!!

꽤 양이 많았다.
냉모밀이

그리고 돈까스와의 조합과도 좋았다.

튀김옷이 살아있는 돈까스


ㅎㅎ 이건 음식 모드로 찍어서 그런지
더 잘 나온 거 같아 보인다 ㅋㅋㅋ

주변이 뽀샤시되면서 더 맛있어 보인다 ㅋㅋㅋ

치즈가 내 키까지 올라가는 돈까스


치즈가 정말 쫙 늘어난다!
TV에서 볼 법한 돈까스!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쫙 늘어났다.
돌돌 말아서 먹었다. 파스타처럼

소스도 짜지도 않고 딱 적당했다.


치즈돈까스와 냉모밀의 가격은 11,900원이다.

가격이 조금 비싸서 다음에는 못 갈 거 같다.

그래도 한 번씩은 먹어볼 만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