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파리바게뜨에서 만원에 빵사기!

매일라온 2020. 12. 23. 18:31
728x90

파리바게뜨 종이쇼핑백


오늘은
파리바게뜨를 다녀왔어요!

만원 기프트콘이 있어서
오랜만에 빵 구경하러 갔습니다!!


쇼핑리스트!


달콤고소한밤롤브레드
양파치즈브레드
매콤아삭고로케
달콤한 연유바게뜨
종이쇼핑백까지!!

만원 맞춰서 살려고 했는데 아쉽게 실패했어요!
그래서 700원은 따로 돈으로 냈어요!

다음에 쇼핑갈 때는 꼭 에코백을 가지고 가야겠어요!!

달콤고소한밤롤브레드

요건 달콤고소한밤롤브레드입니다!

이건 마지막에 고른건데요!

가격은 3,600원입니다.

제가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이게 제 눈길을 끌길래!
골라보았습니다!

 

양파치즈브레드


양파치즈브레드!

가격은 3000원입니다.
평소에 이 조합을 좋아해서 사게 되었어요!
양파의 달콤한 맛과 치즈의 매력적인 짠맛이 잘어울리는
빵인 거 같아요!



매콤아삭고로케

전 고로케는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저의 어머니께서 좋아하셔서 고른거에요!

가격은 1900원입니다.

이번에 나온 제품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달콤한 연유바게뜨

마지막으로 달콤한 연유바게뜨
제가 좋아하는 빵이에요!

사이사이 들어있는 크림이 생크림이랑 비슷하기도 하는데
막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바게트 덕후인 저한테는 진짜 맛있어요!

담백하니!!
더더욱~~

이거 안 드셔본 분들께 추천드려요!
특히 바게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더더욱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