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U에서 구매한 자이언트 쫄볶이 and 스트링 치즈

매일라온 2020. 12. 3. 18:16
728x90

자이언트 쫄볶이, 스트링치즈


매일라온입니다!
집 근처 CU를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가
자이언트 쫄볶이와 스트링치즈를 샀습니다.

스트링치즈 가격은 2+1 해서 2800원입니다.
그리고 자이언트 쫄볶이의 가격은 2700원이구요

그래서 총 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떡, 소스, 쫄면


자이언트 쫄볶이 안에 구성물로는
떡볶이 떡, 떡볶이 소스, 쫄면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요리를 잘 못할 뿐 아니라
역시 사먹는 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키트형식으로 나온 제품이 좋은 거 같아요!


떡에 빨간 소스 넣구

떡에 쫄면에 소스까지 완료!

☆☆쫄면은 아래 깔려있어서 지금 안보일 겁니다!

자이언트 쫄볶이 찰칵!


자이언트 쫄볶이
끊을 수 없는 쫄깃함 이라고 했는데
과연 그렇게 맛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자이언트 떡볶이는 많이 먹어봤는데
쫄볶이는 처음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눈금까지 물 투하


눈금이 그려진 곳까지
물을 넣고

소스가 잘 어울리도록
섞어주었어요!

생각보다 더 빨간 비주얼..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어보여요 ㅠㅠ

전자레인지에 넣고 치즈 넣는 중

1차적으로
떡볶이에 적혀있는 설명대로 전자레인지 돌리고 나서

스트링 치즈를 넣고
한번 더 전자레인지에 돌릴려고 합니다!!


치즈 넣고 먹으니 덜 매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ㅠㅠ

쫄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쫄깃쫄깃하고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ㅠㅠ

매운 걸 잘 못 먹어도 맛있다 라는 표현이 딱 맞는 떡볶이!

지금 다시 보니 또 침이 꿀꺽하네요 ㅋㅋㅋ

암튼 조금 맵지만, 그래서 맛있었어요!

오리지널 떡볶이보다 쫄면이 있어서 더 맛있었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