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브라우니믹스 이용해서 브라우니 만들기

매일라온 2020. 12. 8. 23:28
728x90

브라우니믹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간단히
브라우니 만들기!!

벨기에산 리얼 초콜릿칩이 들어있다고 해서
기대하며 샀습니다.

320g, 1455kcal

브라우니는 맛있으니까.. 칼로리가 어마어마하네요!

브라우니 레시피


브라우니를 만들려면..

물과 반죽그릇, 주걱, 사각 전자레인지 용기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1. 브라우니 믹스 320g과 물 55ml 넣고
1~2분간 반죽하고, 전자레인지 용기에 반죽을 고르게 담아주세요

2.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30초에서 4분간 조리해주세요

3. 전자레인지에서 꺼내 한시간 정도 식혀준 후에
먹기 좋게 자르면 브라우니 완성!

레시피만 보면 쉬울거 같은데..
핵심은 계량일 거 같아요!


브라우니 가루


열어보니 생각보다 초코칩이 많아서
좋았어요

한편으론 물을 어느정도 넣어야하나 고민했습니다.

반죽중..


물을 넣고 반죽 스타트!!

브라우니 만드는중


집에 있는 주걱을 이용해서
열심히 반죽중!!

중간중간에 봤는데 엄청 맛있을 거 같더라구요

 

완성된 반죽

완성된 반죽은 전자레인지 용기로 옮겨주고
3분 30초에 4분 정도 전자레인지를 돌려줍니다.

완성된 브라우니!

겉부분이 진짜 맛있게 되어서
잘 먹었어요!

이렇게 숟가락으로 퍼먹었는데 ㅎㅎ

저기 사진에 보이는 건 콩 아니고 초코칩입니다.

초코칩이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더 진한 브라우니가 되었습니다.

언뜻 보기에 팥처럼 보이지만..
브라우니 맞습니다!

양이 많아서 다 먹지 못했는데..

그냥 두니 빵 자체가 그냥 굳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했어요 ㅠㅠ

다음엔 사먹는게 이익일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