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롤링파스타 광주충장로점에서 로제파스타와 찹스테이크!!

매일라온 2022. 6. 12. 18:49
728x90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올리는 것 같다 ㅎㅎ

 

그래도 티스토리는 영원히 할 것이다!

어찌 보면 나의 음식 노트이기 때문이다. 

 

 

 

롤링 파스타 광주충장점

주소: 광주 동구 충장로안길 18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전화번호: 062-232-5989

 

수저와 포크

ㅎㅎㅎ 식당을 오랜만에 가서 설렀다.

 

그 와중에 피클 ㅋㅋㅋ 완전 많이 덜어옴 ㅎㅎ

 

참고로 피클은 셀프로 가져오는 거다! 

수저랑 포크도 마찬가지!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7900원

찹스테이크 13,500원

 

내가 좋아하는 조합들이라서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 ㅎㅎ

기대가 되어서 시키게 되었다.

 

 

 

채소가 맛있었던 찹스테이크!

 

찹스테이크! 

채소가 굉장히 맛있었다.

솔직히 말해서 

고기를 기대하고 시켰는데..

고기가 질겼다.

 

비주얼은 최고인듯!

 

로제크림쉬림프파스타도 역시 비주얼이 최고다!

내가 만들어 보고 싶은 비주얼이다!

플레이팅에 감탄했다!

 

솔직히 말해서

느끼한 거를 좀 싫어해서 그런 거 같은데..

조금 느끼하게 느껴졌다.

약간 크림이 많이 들어간 느낌??

토마토보다는!!

 

개인적으로 로제도 좋아하고, 그런데..

크림보단 토마토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크림이 토마토보다 많이 들어간 거 같다.

그래서 다소 느끼해진 것 같다.

 

그래서 피클을 엄청 잘 먹었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암튼 맛있었다만..

나중에 가면 로제보단 다른 파스타를 시켜 먹었을 것 같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이 글을 보시는 분이 계시면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좋은 건 매일 집에선 내가 만들어서 먹었는데..

누가 해준 거라서 맛있긴 한 것 같다.

찹스테이크도 고기만 좀 더 좋았다면

퍼펙트!! 일 텐데..

아쉽다. 

 


앞으로도 티스토리를 잊지 않고 

그래도 최대 3달에 한 번씩은 써야겠다!!

 

암튼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써서 너무 좋았다.

 

 

티스토리는 편안한 게 있는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그냥 내 입맛대로 적고, 다른 분들께 정보를 드리는 거니까!

편안하고, 재밌다.

 

보시는 분들도 그걸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매일라온은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갤러리에 음식사진이 많아지면 ㅋㅋㅋ 자주 올게요!

728x90
반응형